Email Marketing To Improve in your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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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들어봤지만 그것이 당신의 사업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모른다.

효과가 있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려고 한다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줄 몇 가지 혁신적인 팁, 요령, 그리고 기법을 보여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이메일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스팸에 관여한다면 당신은 고객을 잃을 것이고 심지어 당신의 웹사이트 호스트도 잃을 것이다.

다양한 리소스의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온라인에서 확인만 하지 말고, 동네 도서관이나 서점에도 가십시오.

또한 지역 워크숍과 수업도 많이 있으니,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참석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익할 것이다.

두 개의 다른 주제 라인을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나은 반응을 보이는지를 테스트한다.

두 개의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만드십시오.

목록의 절반에 첫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고 나머지 절반에 두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각 주제 라인의 효과를 측정하는 좋은 방법이며, 읽히는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팸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십시오.

그래야 여러분이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새 주소를 게시한 후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스팸 발송자들이 어떻게 이메일 마케팅을 잘못 사용하고 있는지 스스로 학습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진행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들과는 달라야 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실천해야 한다.

끈기가 핵심이지만, 올바른 고객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을지도 확인해야 한다.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하지 않는 청중에게 손을 내밀면 모든 사람들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이메일 내에 어떤 종류의 영업 활용을 해야 한다.

가입자들은 당신이 보내는 각각의 이메일에서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링크가 포함된 경우 다음에 수행할 작업에 대한 지침과 함께 링크가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이러한 메시지들은 시작과 끝에서 메시지에 추가될 수 있다.

눈에 보이는 구독 취소 링크를 만드십시오.

비록 큰 금액이라고 할 수 없더라도, 이메일 메시지를 받고 보내는 데는 돈이 든다.

게다가, 공격적인 스팸 발송자로 보여지는 부정적인 홍보와 블로백은 사업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 블랙 리스트와 블록을 초래할 수 있다.

마케팅에 사용하는 모든 전자 메일을 개인 설정하고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개인 설정은 받는 사람의 이름이 인사말에 삽입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각 가입자에 대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메일 목록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공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각 그룹에 맞게 전자 메일을 조정할 수 있다.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그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링크를 만들어서 할 수 있다.

앞 단락의 팁을 들이고 노력한다면 환상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될 수 있으니,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이제 독서를 멈추고 계획을 세울 때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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