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완쾌하는 방법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완쾌하는 방법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완쾌하는 방법

매일 아침 피곤하게 잠에서 깨어나고 있다면, 여러분은 많은 수면장애를 겪고 있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은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는 질환으로 심각하게 저진단을 받고 있다.

이 글에서 당신의 상태를 치료하고 잠을 더 잘 자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몇 가지 해로운 악을 잃는 것.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것은 그 상태에 매우 나쁘다.

술은 당신을 아주 깊은 잠에 빠지게 하고 호흡을 억제할 수 있다.

물론 흡연은 폐와 기도에 장기적, 단기적 손상을 줄 뿐만 아니라 암의 위험에 처하게 한다.

이 두 가지 습관은 모두 그만두어라.

그러면 곧 수면 패턴이 개선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밤에 입을 수 있는 마우스피스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악화시키는 과식, 작은 턱 또는 좁은 호흡 통로가 있을 수 있다.

잠자는 동안 자신의 위치를 잡고 턱을 제대로 정렬하기 위해 특수 장치를 사용하면 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알코올 음료를 마실 때, 그것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킬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일 수도 있지만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당신의 근육은 이완되고 무너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코를 골게 하고 밤새도록 기침하게 할 것이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고 생각되면, 자주 마시거나 잠들기 전에 마시지 않도록 하라.

수면제 말고 다른 방법을 써봐.

수면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알코올과 비슷하다.

알약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

명상이나 운동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도 안전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네 몸을 침대에 수직으로 하고 자거라.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이 등을 대고 휴식을 취한다.

잠을 잘 때는 목 근육이 이완되고, 등을 자면 중력이 이완된 근육을 아래로 잡아당겨 기류를 제한한다.

등을 돌리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은 베개로 몸을 지탱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곁에 머물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수면제 사용을 피한다.

수면제는 종종 기도가 붕괴될 가능성이 더 높은 이완제를 함유하고 있다.

비록 그것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기도가 너무 많이 흐르면 깨어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CPAP 기계로 잠을 자는 동안 입이 계속 벌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면 턱끈을 사용한다.

이 끈은 잠을 자는 동안 턱을 받쳐주는 작은 줄무늬의 재질로 입을 다물고 있다.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입이 열리면 CPAP 치료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이 간단한 치료법을 시도해 볼 만하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낫게 하는 효과가 없다면, 의사에게 좀 더 적극적인 치료에 대해 이야기해 보십시오.

표준치료를 받지 못하면 편도선절제술이나 기도확대술 등 수술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체중 감량은 많은 경우에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체중 감량으로 수면 무호흡증을 거의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살을 조금만 빼는 것만으로도 수면무호흡증 증세를 개선하고 호흡통로를 여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코에 염증을 일으키려면 코 스프레이를 사용해보아라.

이 제품은 하루나 이틀 밤 동안 당신의 항로를 비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비강 스프레이는 야간 호흡 문제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니다.

장기간 사용하면 자극이 발생하고 부비동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

약사에게 당신의 선택에 대해 말해라.

만약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만성적인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할 때 입니다.

당신이 굳이 정식으로 체크아웃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불필요한 고통은 거의 의미가 없다.

배운 것을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