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모바일 마케팅 통찰력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모바일 마케팅 통찰력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모바일 마케팅 통찰력

모든 주요 전략을 포함하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설계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가? 다음 팁은 모바일 마케팅을 원근법으로 이끌어내며 실행 가능한 전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먼저 훌륭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데이터베이스에 숫자를 추가할 때 윤리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받는 사람들이 실제로 그들을 위해 등록했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

이것은 종종 개인이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심지어 동의를 중계하기 위해 고급 텍스트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의 모바일 도메인은 가능한 한 적은 것으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말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사용자의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말 많은 제품 설명과 끝없는 랜딩 페이지 사슬을 포함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요점을 바로 잡고 짧게 해야 한다.

경쟁사가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어떤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그들을 따라라.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시장의 변화는 고객층의 변화를 좌우할 것이다.

통제할 수 없는 외부의 영향에 따라 고객을 얻거나 잃을 수 있다.

시대에 뒤떨어지거나 관련 없는 기술은 실제로 비즈니스에 타격을 줄 수 있으므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자 알림을 보낼 때 고객의 수면 시간에 주의하십시오.

비록 어떤 사람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좋아할지라도, 아무도 터무니없는 시간에 그것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받는 쪽 끝에는 살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당신이 전화하는 시간과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유형을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을 참작해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를 볼 수 있도록 입소문을 타도록 노력하라.

그들이 그것을 그들의 동료들에게 넘길 수도 있고, 당신의 마케팅은 완전히 확대될 것이다.

아마 고객들을 위해 무료 앱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봤겠지만, 너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다행히도, 어떤 애플리케이션들은 정말 만들기 쉽다.

고유한 관련 앱을 직접 만들어 모바일 마케팅 전략의 성공을 두 배, 세 배로 늘릴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앱에 넣을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추가 고객을 확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러나 모바일 마케팅 시도에 사용하는 캠페인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모든 인기 있는 기기에서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대형 웹 사이트가 그러하듯이 검색 엔진 최적화 기법을 사용해야 한다.

모바일 웹 사이트를 간소화하고 모바일 특정 SEO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구글과 다른 모바일 마케터들로부터 조언을 얻으십시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현재 가입자 기반과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새로운 고객들은 당신이 평판이 좋다는 것을 아는 고객들보다 당신의 메시지를 여는 것에 덜 반응한다.

신규 고객들은 모바일 마케팅을 스팸으로 보는 경우가 많다.

모바일 기기 친화적 맵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지역 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그런 지도는 사람들이 필요할 때 당신처럼 가까운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QR코드 활용을 구현해 고객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면서 고객 기반을 넓힐 수 있다.

QR코드는 쿠폰, 할인, 그리고 다른 프로모션을 공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QR코드는 휴대폰으로 캡처할 수 있다.

QR코드를 활용하면 관련 정보로 쉽고 빠르게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다.

모든 모바일 마케팅 기법은 세부 사항은 다르지만 몇 가지 기본 규칙을 공유한다.

특정한 기술들 사이의 주요한 차이점은 실제로 방법론과 기술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상황과 니즈를 정확하게 평가하고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