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으로 인해 장애가 되는 것을 막는 방법

불안으로 인해 장애가 되는 것을 막는 방법

불안으로 인해 장애가 되는 것을 막는 방법

요즘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때문에 걱정을 한다.

불안감을 다스리는 법을 배우는 것은 적절한 대처 기술을 배우는 일이다.

다음의 가이드는 당신에게 편안한 삶을 사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유익한 팁들을 나열한다.

음악은 걱정을 줄이는 데 아주 좋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감을 느낄 때,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들어라.

모든 음을 따르도록 해라.

조금 지나면 마음이 편안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정신만 차린다면 근심을 걱정할 시간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백만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불안감을 다루고 있다면 의사와의 상담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기술이 우리에게 많은 치료법을 주었기 때문에, 여러분의 걱정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이 있다.

그러니 어떤 종류의 치료를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시간을 가져라.

바깥 세상이 너무 많은 불안을 가져올 때, 뉴스와 시사 문제에 대한 당신의 섭취를 줄인다.

일상적인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잠시 동안만 현재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러나, 그런 문제들에 연연하지 말라.

감정적으로 당신을 지치게 할 정도로.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이 사람을 불안의 문제를 의논할 수 있는 사람으로 쓰세요.

믿을 만한 사람들이 있으면 그들은 너를 많이 도와줄 수 있어.

네가 일을 망칠 때 너는 자신에 대해 더 안 좋게 느낀다.

너의 축복에 대해 생각해봐.

매일 잠자리에 들기 전, 그리고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일어나면 그것들을 적어라.

이러한 긍정적인 생각들은 불안감을 채워주는 부정적인 생각들을 없앨 수 있다.

사람들은 불안할 때 소금을 갈망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신체가 더 많은 소금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 징조다.

가공되지 않은 생소 소금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소금은 인체가 가공하기 더 쉽고 많은 필수 미량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불안과 성공적으로 싸우기 위해 필수적이다.

잠을 빼앗기는 것은 멘타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문제를 일으킬 것이며 불안감을 통제하려는 당신의 노력에 대항하여 일할 것이다.

어른들은 매일 밤 7~8시간의 수면시간을 목표로 해야 한다.

두뇌의 화학적 구성을 바꾸기 위해 운동을 하라.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은 세로토닌 수치를 높일 수 있다.

개와 함께 활발한 산책, 체육관 운동, 정원 가꾸기 등은 모두 자연적인 이완제인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뇌 생성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 모두에 도움이 되어 이중 양성으로 만든다.

당신의 스트레스에 기여하는 모든 것을 나열할 시간을 내라.

당신이 통제할 수 있거나 바꿀 수 있는 것들을 한쪽에 놓고 당신이 바꿀 수 없는 것들을 다른 쪽에 놓아라.

피할 수 없는 트리거를 받아들이고 피할 수 있는 트리거를 피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 글을 읽고 난 후, 당신은 불안과 싸우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을 선택했어야 했다.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안은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그러니 불안이 아닌 통제가 되는 곳으로 안내하기 위해서는 이 충고를 받아들여 그만큼 걱정하지 않아도 되도록 매일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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