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한 질문이 있는가? 여기서 답변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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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면 잠버릇을 조절할 수 있을까? 하루 종일 피곤하다.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이 문제를 없애는 것이 아마도 당신에게 우선일 것이다.

만약 그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다음과 같은 정보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마사지를 부탁하라.

이것은 자신을 더 졸리게 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관계없는 생각보다는 마사지에 집중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잠들기 쉬워질 것이다.

매일 운동을 좀 해라.

잘 모를 수도 있지만 직장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불면증에 더 많이 걸린다.

당신의 몸을 피곤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 끝나고 그냥 산책을 가서 지치도록 해.

잠자기 전에 가능한 한 적은 스트레스가 필요하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이완 기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수면은 육체적, 정신적 안녕을 위해 필수적이다.

시각화 및 호흡 기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도 명상에 많은 행운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밤마다 취침하는 마사지가 불면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몸과 근육이 차분하고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그들이 쉴 수 있도록 당신의 파트너와 밤을 교환하도록 노력하라.

짧은 발 마사지만 있으면 될 것 같다.

당신의 수면 환경은 당신의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너의 침실은 시원하고 조용하고 빛이 없니? 과도한 열, 소음 또는 빛은 여러분을 깨어있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만약 외부 소음이 당신을 괴롭힌다면, 선풍기 같은 것으로 소음을 익사시켜봐라.

선풍기는 소음을 가릴 뿐만 아니라 시원하게 해 줄 것이다.

빛을 멀리하기 위해, 정전 커튼이나 수면 마스크를 사용한다.

잠이 들려면 간식이 도움이 될 때도 있다.

약간의 토스트와 꿀은 진정제로 작용하여 당신의 배를 채울 것이다.

따뜻한 우유를 넣으면 30분 정도 지나면 졸음이 오기 시작할 거야.

많은 사람들이 소음 때문에 잠들지 못한다.

아주 부드러운 소리조차도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소음을 유발한다고 알려진 것들을 침실에서 꺼내라.

만약 당신이 번잡한 고속도로 근처에 산다면, 선풍기 같은 하얀 소음을 이용해서 이 소음을 분산시켜라.

불면증의 영향으로 고생하십니까? 낮에 낮잠을 자니? 그렇다면 낮잠을 자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낮에 낮잠을 자면 밤에 잠을 자기가 더 힘들 수 있다.

전혀 낮잠을 자지 않고 밤잠이 얼마나 나아지는지 보아라.

연구는 어른들이 동요해서 아이들이 잠드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냥 흔들의자에 들어가서 쉬어.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훨씬 더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자기 전에 배가 고프면 잠을 잘 자지 못할 수 있다.

잠들기 전에 조금 배가 고프다면, 잠들기 전에 과일이나 크래커를 좀 먹어라.

현재 불면증이 있으십니까? 담배도 피우십니까? 담배는 특히 잠자기 직전에 피운다면 수면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니코틴은 자극제로 분류되며, 잠을 자려고 하면 몸에 해로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적어도 잠들기 두어 시간 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노력하라.

자기 전에 방 조명을 어둡게 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해가 지는 것을 생각하도록 만들어주기 때문에, 이제 잠을 잘 시간이다.

불빛이 희미해지면, 너는 긴장을 풀기 시작할 것이다.

어느새 졸음이 몰려와 잠에 빠져들게 된다.

하지만 텔레비전을 시청한다면, 그것은 떠오르는 태양과 비슷하기 때문에 잠자기 전에 잘 끄는 것이 좋다.

많은 사람들은 자고 싶을 때 잠을 자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한다.

잠이 드는 방법에 대한 생각을 모두 소진했다면 한 가지 해결책은 위경련일 수도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가운데를 진정시켜주고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준다.

어떤 사람들은 소화기 계통의 생산성의 증대가 여러분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좀 더 휴식을 취하고 기분이 좋아진다면, 너는 이 기사를 읽는 것이 정말 행복할 거야.

지금이 바로 시작하기에 완벽한 순간이고, 여러분은 이러한 팁을 한 번에 하나씩 적용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수면은 건강하며, 당신은 수면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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