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제품 자료가 호소력 있고 유익한 형식으로 표시되면, 당신의 사이트에서 더 자주 구매가 이루어진다.

그렇게 쉽니? 정말 그렇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기준에 맞는 당신의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설계할 수 있다면, 그것은 성공적일 것이다.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을 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니 계속해서 읽으세요!

목표 시장에 집중하십시오.

독자 몇 명이 있을 때, 친구들을 가입시키도록 시도해보라.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가입하기 위한 링크를 꾸준히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친구들에게 수신자가 그것을 전달하기를 바란다.

당신의 이메일 기반은 정말 이런 식으로 커질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받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프로모션을 읽기 전에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하거나 고객이 구독을 취소하는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조사할 때 가능한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도서관과 온라인에서 많은 책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영역은 심지어 당신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수업을 제공한다.

효과성을 테스트하려면 실험 라인의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메시지 하나를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다른 제목줄과 함께 발송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제목이 가장 높은 공개 비율을 장려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사람들이 읽지 않고 건너뛰는 제목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어떤 개인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해고한다면, 받는 사람들은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메일을 삭제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당신과 절대 거래하지 않기로 결심할 것이다.

가입자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일반적으로 더 효과적일 것이다.

이렇게 하면 가입자가 원하는 대로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안심하고 가장 중요한 내용만 수신할 수 있다.

고객이 통제력을 행사하면 할수록 고객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십시오.

그 말을 했으니, 당신은 이것이 올바른 고객에 대한 것임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잘못된 사람들과 이야기를 한다면, 그들은 단순히 짜증을 낼 것이다.

정보를 표시하는 데 이미지가 필요한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는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사용자 컴퓨터에서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포함된 이미지 때문에 보기 싫거나 전혀 읽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정보를 읽을 수 있고 이미지에 앨트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먼저 권한을 받으십시오.

당신이 추가한 사람들은 화가 나서 당신의 이메일을 보고하고 당신에게 두통을 일으킬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서비스 제공업체도 스팸 규정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당신을 서비스에서 제외시키면서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는 경우가 될 수 있다.

명성은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게임의 이름이다.

절대 지름길을 택하거나 잘못된 청중을 겨냥하거나 어떤 종류의 속임수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흰 모자 전술에만 몰두하면 명성이 온전하게 유지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목적 적합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구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고객이라면 무엇을 볼 것으로 예상할지 생각해보고 당신의 제품을 자신에게 팔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훌륭한 결과에 놀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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